2017/12 8

[대전 대흥동] 언제먹어도 존맛인 소문난 대구 막창·곱창

오늘은 간만에 친구한테 연락이 와서 막창집을 갔다!! 뭐..그렇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친구가 보더니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대신에 지방을 얻는거 아니냐고,, 매뉴판~ 밑에 사람이 있어서 확대해서 찍었당,, 원래 9000원이였는데 물가 너~~~~무 올라버려서 10000원으로 올렸다고 한다ㅠㅠ 흐그흑,, 맛있으니까 봐준다 ㅎ 꺄~~~~~막창 나왔다~~~~~~! 반찬으로 생간, 천엽도 주는데 우리는 안 먹기 땜시롱 빼달라고했다! 어제부터 맥주가 넘 먹고싶었기에 맥주도 시킴!!ㅠㅠ 막창과 맥주의 조합이란 흑흑ㄱ 한참 먹느라 찍느거 깜빡해서,,ㅋㅋㅋㅋㅋㅋ 좀 비어있지만, 다 익었으니 념념 해준당 쌈장도 푹 찍어주고, 쌈장에 있는 파도 얹어서 뇸뇸~~ㅠㅠ 아 존맛탱 진짜.. 이 집 혹시 잃어버린 딸 있지않을까,..

[영양제 추천] 야근이 잦은 만성피로 직장인들을 위한 영양제, 임팩타민 프리미엄 싸게 파는곳

갓움은 요즘 잦은 야근으로 인해 온 몸이 축축 처지고, 아무리 자도자도 피곤한 만성피로에 시달리고있다ㅠㅠ 요즘 블로그에 글 올리는게 뜸해진 이유중 하나,, 인터넷에 검색 후 퇴근하고 바로 약국으로 달려갔다!! 짠~ 인터넷에는 보통 5만원이라던데, 내가 산 약국은 한박스는 4만5천원, 두박스하면 8만5천원까지 해준다했다! 2박스 사는게 훨 이득이지만 일단 한박스 먹어보고 효과 좋으면 더 구매하려고 한박스만 구입~! 여기서 구매했습니다~! 한박스에 총 60정씩! 2통이 들어있당 효과와 특장점 등등,, 써있다! 통은 이렇게 생겼고~ 알약은 이렇게 생겼다! 딱히 특별한 맛은 없고 향은 조금 있다! 좋진않음ㅎ 지금 먹은지 대충 일주일정도 된것같은데! 일단 영양제를 먹고나면 첫 소변은 무조건 어어어엄청 노오란 색이..

[대전 관저동 마치광장] 막걸리가 무한리필인! 오모리찌개 생바지락 손칼국수

퇴근 후 엄마아빠와 관저동으로 출발~! 막걸리가 무한리필이라는 칼국수집으로 들어갔당ㅎㅎ 이것저것 많이 시켰다! 1인1메뉴를 시키거나 수육, 두부두루치기를 시킬시에만 막걸리 무한리필이라고 한당! 음식이 나오기전에 막걸리부터 퍼왔당, 막걸리는 먹을만큼만~ 드뎌 수육 등장~ 딱 나오자마자 엄마가 비계가 넘 많은거 아니냐고 하셨지만,, 막상 먹어보니 넘 존맛인것 ㅠㅠ 쫄깃쫄깃 뇬묘뇸뇨뇸 수육 잘 안 드시는 아부지까지도 마지막 한점까지 드셨다!! 진짜 존맛임!! 맛잇으니까 한장 더 ㅎ 이게 오모리김치! 음~ 김치맛은 음~ㅎ,,, 뇸뇨뇸뇸,,, 또 먹고싶다,, 진짜 맛있음 ㅠ 한참 수육을 먹는중에 만두가 나왔다! 김치만두 반, 고기만두 반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고기만두가 진짜 맛있다! 씹는순간 육즙이 츄압,, 김치 ..

[대전 탄방동] n년차 단골집인 두울 샤브칼국수

오늘은 간만에 칼퇴를 하고 가족들과 외식을 했다! 메뉴는 샤브샤브!!ㅎㅎ 두둥- 원래 매우 넓은곳이였는데 바로 뒷골목으로 옮겼다,, 왜지? 아빠 뺴고 동생 엄마 나 까지 세여자가 모두 흰색패딩을 입고 들어갔더니 직원 아줌마가 무슨 행사같은거 하냐고 물어보셨다ㅋㅋ 그냥 장난으로 저희 천사예요~^^라고 말했더니 계속 우릴 천사라고 불러주셔서 민망했닷,, 메뉴판. 우리는 늘 먹던대로 풀코스 4인을 시켰당. (ㅋㅋ아빠의 엣지있는 새끼손가락) (옆으로 찍으니까 동생이 위로 찍으라고 시켰다..) 드뎌 등장!! 욤뇸뇨묨 배고파!! 국물이 끓을동안 우리는 물만두와 쭈꾸미와 (미나리와 초장이 매우 잘 어울려서 이거 진챠 맛있당,,뇸뇸) 파전을 먹으면 된다 ㅎㅎㅎ 파전을 열심히 먹고있는걸 엄마가 보시더니 "어렸을떈 만두만..

[대전 은행동] 혼밥하기 좋은 쌀국수집 미스 사이공

어제 슬라임 재료들을 산다고 까먹고 그냥 집에 가버려서 오늘 또 다시 시내방문,,ㅠ 졸라 귀찮아서 대충 슉슉 다녀왔당.. 에스닷 먼저 들려주시고..! 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슬라임 만드는 재료..ㅎ 매번 사러나오기 귀찮아서 대용량 함 사봤다..!! 옆에서 초딩들이 부러움의 눈길로 쳐다봤다 ㅎ 괜히 뿌듯; 너네도 나중에 커서 직장다니면 살수있다 어린이들이여 시내까지 나왔으니 밥도 먹고 가려고~~ 이번에는 메뉴고민없이ㅋㅋㅋ 언니들에게 쌀국수 먹고 사진보내기로 약속했기 땜에 미스사이공으로 고고~~ 미스사이공~ 여긴 혼밥하기도 좋아서 자주 방문하는곳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주문하는 기계가 바로 있다! 난 매장에서 먹을거니 매장버튼을 꾸욱 눌러주고~ 이렇게 메뉴가 나오면 본인이 먹고싶은걸 눌러서! 결제 수단을 누..

[대전 은행동] 플라잉팬 에서 혼밥하기~

오늘도 열심히 빠샤빠샤 일하고,, 퇴근시간이 다가오니 파스타가 떙겼다.. 동생에게 파스타 먹으러 가자고 유혹했으나ㅠ 보기좋게 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걍 7D망고도 살겸 혼자 시내나가서 파스타나 먹기로 했으나,, 원래 가던 파스타집이 문을 닫아버림 ㅠ 따흐흑 인터넷을 휘리릭 뒤져보고 결국 플라잉팬을 가기로 결정! 성심당 바로 옆에 붙어있는 식당 ㅎㅅㅎ 연말이라고 이쁘게도 꾸며놓으셨네,,! 맨날 지나가면서 구경만 하고 막상 가는건 첨 ㅠ 심지어 혼자야!!!! 혼밥에 익숙해지려 하지만 역시 파스타는 좀 어렵다.. 이요오오오오 크리스마스~~~~~ 예뿌게 잘 꾸며놓았당, 계단을 올라가면 맞은편에 또 계단이 있는데 아마 성심당부띠끄로 가는 계단인듯! 여기 케이크 존맛인데,, 자리에 앉아서 찍은 내부사진!..

악성코드 제거해주는 mzk 다운로드 방법

요즘 뭐 이런저런 백신 프로그램 많다지만 난 주로 mzk를 쓴다. 무료배포이기도 하고 나름 이것저것 잘 잡아서 좋아함! http://cafe.naver.com/malzero/94376 이 링크로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저기 노란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파란색 박스를 클릭하여 저장하면 된다.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야 제대로 돌아갑니다.) 압축 풀고나면 순서대로 노란색 체킹한 부분을 누르면 된다. 이런 화면이 나오면 끝~~~~!! 저 상태로 계속 멈춰있다면 사용설명서를 읽어보면 된다 ㅎㅎ 친절하게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금방 이해될듯! 단, 한번 시작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니 여유로울때나 퇴근하기전에만 돌려야됨 ㅠ 난 가끔 일하기싫을때 악성코드 핑계로 저거 켜놓고 멍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