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심즈 오리지널에서 2월 8일까지 최대 50퍼까지 할인을 해주고있어요!

 

갓움은 평소에도 심즈를 즐겨하는 편입니다!

 

 

 

빨래팩과 빈티지팩은 세일에서 제외되었네요!

 

다음 세일을 노리고 저는 펫츠와 외식하기 좋은날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ㅎㅎ

 

간단하게 추천하자면 겟 투 워크 추천드릴게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간단하게 심즈 리뷰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사이트 주소는 요 밑에!

 

https://www.origin.com/kor/ko-kr/store/deals/simssale

 

Posted by 하롱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잡식성삐삐 2019.08.09 15: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롱님 뉴 포스팅은 언제뜨나요? 기다리는데요.. 하루종일요..

갓움은 흡연자다.

 

(이거 쓰는 현재 뒤에 엄마있어서 쫄린다)

 

나와 같은 흡연자던 이사님이 손녀가 태어나면서 금연을 해버리셨다,,두둥,,

 

덕분에 사무실에서 담배냄새를 폴폴 풍기는 자는 나 뿐이였는데,

 

옆자리 직원분은 비흡연자인데다가 후각에 예민하셔서

 

항상 미안했었다.

 

그래도 평소에는 담배피고 바람쐬면서 냄새 좀 빼고 들어왔지만

 

이번 겨울은 유독 너무 추워서ㅠㅠ 도저히 냄새를 빼는게 힘들었다..

 

그러던중 아는 오빠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아이코스를 구매했다!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하면

 

할인쿠폰을 주기 때문에 9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갓움도 쿠폰을 발급받아 오프에서 구매했다!

 

참고로 온라인 구매는 안 된다.

 

 

 

갓움은 화이트로 구매!

 

아이코스는 한번 사용시 총 14모금 혹은 6분 사용가능하다!

 

피다가 진동이 울리면 불이 깜빡거린다면 앞으로 두모금 혹은 30초 남았다는 뜻!

 

 

히츠 (4,500원) 를 구입하였다!

 

사진은 그린인데 지금은 퍼플로 갈아탄 상태다.

 

 

충전케이스와 본품이 들어있다.

 

 

밑에는 충전기와 청소용품이 들어있다!

 

 

충전이 안 되어 있어서 충전중,,

 

이렇게 입구부분에 히츠를 일자로 꾹 꼽고 가운데 버튼을 꾹- 눌러주면 진동이 울린다.

(히츠가 잘 안 들어간다고 비틀어 넣으면 절!!대!! 안됨 ㅠㅠ 고장나요ㅠㅠㅠ)

 

 

지금은 흰색이라 너무 때가 타길래 필름을 구매하려여 붙여주었다!

 

 

 

장점

 

- 연초필때 특유의 두통과 무기력함이 없다.

- 치아 착색이 없다고 한다.

- 첨에는 쩐내와 비린내가 나서 당황했지만 밖에서 피면 냄새가 바로 사라진다.

- 사무실 사람들과 가족들에게 미안하지 않다.

- 비흡연자 친구와 놀때도 미안하지 않다.

- 냄새가 안 난다.

- 냄새 X

- 무향

(사실 냄새 안 나는게 가장 큰 장점에 구매한 이유라서 별 다른 장점은 모르겠다:)

 

단점

 

- 많이 예민한 친구들은 냄새가 난다고 했다.

- 퍼플로 바꾸기 전에는 그린을 폈었는데 몸에서 은은하게 옥수수 냄새 남;;ㅋㅋ

- 쿨타임이 4분정도 있기때문에 줄담 불가능

- 갈증이 느껴짐.

- 갓움은 원래 1미리를 폈어서 6미리인 히츠가 부담스럽다.

- 연초보단 확실히 흡연했다는 만족감이 덜하다.

- 밖에서 담배피려고 봤는데 배터리 없으면 존나 화남;

 

 

 

 

아! 다른 사람들은 아이코스 피면 연초 필때 비닐태우는 맛, 고무 태우는 맛 등등 역하다고 하는데,

난 캡슐있는 담배는 역하고 없는 담배는 필만했다!

 

 

아이코스 공식 사이트 ☜

 

 

 

 

↓ 여기는 갓움이 아이코스를 구입한곳.

삼성페이는 안 되고 현금이나 실물카드만 결제가능하니 참고하슈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서구 둔산동 1073 2층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하롱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잡식성삐삐 2018.02.05 18: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갓움님~ 잘봤어요~ 저두 추후 흡연하면 참고해야겠어요^^~~

  2. 아이코스 2018.03.13 16: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제 진짜 연초에서 하수구 썩은 냄새 납니다
    아이코스 짱^^

요즘 깜빡하고 영양제도 잘 안 챙겨먹고..

 

늦게자고ㅠㅠ 다이어트한다고 부실하게 먹고 (정말일까)

 

생리도 다가오니 몸이 면역력없다고 소리를 지르는것 같더니..

 

결국 혀 밑에 입병이 났다ㅠㅠ

 

(극혐일수 있으니 작게,, 그리고 모자이크,,)

 

따흐흑,, 급하게 영양제도 먹고 했지만

 

영양제는 치료가 아닌 예방차원이다 보니,, 효과는 없고

 

자꾸 혀로 건들여서 더 커짐!! ㅠㅠ꺄아아악ㅎㄱ ㅠㅠㅠ

 

결국 약국가서 페리덱스를 사왔다.

 

예전에는 알보칠을 발랐지만 이건 완전 셀프고문 ㅠㅠ

 

 

집 근처 약국에서 샀다!

 

가격은 3500원

 

 

 

페리덱스는 녹십자에서 만들었다.

 

 

설명서,, 를 찍었으나 흔들렸넹 ㅎ..

 

사용법은 면봉에 연고를 적당히 발라 환부에 발라준다!

 

연고를 너무 적게 바르면 면봉이 환부에 자극을 주어 매우 아프니 조심 (경험담;ㅎ)

 

그렇다고 너무 많이 짜면 입안이 떡칠이 된다;

 

느낌이 너무 안 좋아서 짜증날정도 ㅠ

 

입안에 바르는거라 삼켜도 상관은 없고 수시로 발라주라고 하였다!

 

바르고 나면 환부를 연고가 감싸주어 고통이 줄어든다!

 

한번 바르면 6시간의 효과가 있다고 한다.

 

어제 자기 전에 바르고 잤더니

 

지금은 약 안 발라도 통증이 없당ㅎㅎ해피해피~~~

 

구내염 죽어버려~~~

 

 

 

 

 

Posted by 하롱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잡식성삐삐 2018.02.02 10: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윽 ㅠㅠ 구내염 넘 싫어..!!! 연고 듬뿍발라서 얼른 나으세욧..~~!~!

  2. 무무코 2018.02.02 11: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음을 곱게 먹으면 입병이 안날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