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움은 정말 심각한 지성이다..


그러다보니 당연스럽게 두피도 지성인지라ㅠ


하루만 안 감아도 떡지고 냄새가 장난 아니다ㅠㅠ


심지어는 머리를 감아도 두피에서 기름 냄새가,,,으으ㅐㅡ개ㅡㅇ그르ㅡㅇㄱ래


이것이 학창시절부터 매우 콤플렉스였고ㅜㅜ


친구들이 장난으로 정수리 냄새를 맡다가


화들짝 놀래며 " 너 머리 안 감았어?? " 라고 물어보면


그냥 "응..ㅎ" 하고 대답해버렸었다ㅠㅋㅋㅋㅋㅋㅋ


걍,, 머리 감아도 냄새 나는것보단 머리 안 감았다고 치는게 더 나을것같아서,,


그러던 어느날 발견한 헤어식초는 사막의 오아시스ㅜㅜㅜ




두둥-


올리브영에 가면 쉽게 구입 할 수 있다!


가격은 



출처 :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이러하다! 


원래는 150ml만 팔았었는데 인기가 많아지니 대용량도 나왔다ㅠㅠㅠ개이득~~~~!!




영롱,, 나의 구원자,, 


헤어식초가 지루성두피에도 좋은거 알고 계신지,,!!



사용법은 샴푸까지 다~~ 하고 린스 대신에 식초를 두피에 도포해준다!


그리고 정수리나 평소 신경쓰이던 두피 부분을 문질문질~~


갓움은 이 상태에서 바로 헹구지 않고 샤워까지 다 한 다음에 마지막으로 헹군다!


그럼 두피 기름도 제거되고 식초가 린스기능을 해주어 머리도 찰랑거린다!


지성두피로 고생하는 동지여러분 ㅠㅠ


정내로부터 함께 탈출합시다!!



p.s. 이거 한 뒤로 머리 안 감아도 은은하게 라즈베리향남,,, 구라 아님,,, 단,, 하루만 허용,,,


Posted by 하롱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잡식성삐삐 2018.01.31 12: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탐나는 제품이에요 갓움님.. 헤어식초라니! 트리트먼트랑 비슷한 개념인데 두피까지 사용할수 있다니 더욱 탐나는것..!!*,* 가격도 저렴하니 눈여겨 보겠습니당 헤헤


2017년의 마지막 날 친구와 만나 오월식당을 들어갔다!


사실 걍 인테리어가 맘에 들어서 들감 ㅎ








우리는 오코노미야끼와 치킨가라아게카레, 탄탄멘을 주문했다.




콜라 쪼만하다..



물병.. (찍은 이유 : 없음)



조명,, (찍은 이유 : 인스타 갬성)



오코노미야끼가 나왔다! (아 이름외우리 힘들어,,)


맛은 그냥 평범한 오코노미야끼맛 ㅇㅅㅇ,,



치킨가라아게카레 등장! 


치킨은 맛있었으나 카레가 너무 짰다ㅜㅜ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 조합 괜찮은듯!



치킨이 넘 조금ㅇ이야ㅡ,, 담엔 추가해야지!


친구의 탄탄멘,, 이것역시 짰으나 카레에 비하면 괜찮은편,,!


하지만 내 입맛은 아님 ㅠ


전체적으로 온몸이 띵띵붓는 맛이였다,,,흐브,ㅂ,,,,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중구 은행동 53-10 1층 | 오월식당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하롱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잡식성삐삐 2018.01.30 10: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앙 가라아게 맛있어 ㅠㅠㅠㅠ오코노미야끼에 소스 팍팍해서 먹어주라..

 

올리브영에서 트리헛 스크럽을 구매했다!

 

가격은 기억이 안 난다,, 만원대였던걸로 기억,,!

 

 

이미 한 번 쓰고 찍은거라..ㅎ..

 

안에는 이쁜색의 스크럽이 담아있다!

 

향은 음~,, 약간 미국화장품 느낌..?

 

 

영롱~

 

 

510g이 들어있다, 바디제품이니까 대용량은 아닌가>

 

 

알갱이~! 적당히 까슬까슬하다!

 

 

나는 사진찍어줄 누군가가 없기에,, 혼자 찍는다,,

인생은 혼쟈,,

 

스크럽이라서 그런가?

씻고나면 몸에서 향이 오래 남아있어서 좋다~

 

Posted by 하롱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잡식성삐삐 2018.01.29 13: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존귀.. 손이 스크럽당한건지.. 스크럽 하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