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8 2

[대전 대흥동] 언제먹어도 존맛인 소문난 대구 막창·곱창

오늘은 간만에 친구한테 연락이 와서 막창집을 갔다!! 뭐..그렇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친구가 보더니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대신에 지방을 얻는거 아니냐고,, 매뉴판~ 밑에 사람이 있어서 확대해서 찍었당,, 원래 9000원이였는데 물가 너~~~~무 올라버려서 10000원으로 올렸다고 한다ㅠㅠ 흐그흑,, 맛있으니까 봐준다 ㅎ 꺄~~~~~막창 나왔다~~~~~~! 반찬으로 생간, 천엽도 주는데 우리는 안 먹기 땜시롱 빼달라고했다! 어제부터 맥주가 넘 먹고싶었기에 맥주도 시킴!!ㅠㅠ 막창과 맥주의 조합이란 흑흑ㄱ 한참 먹느라 찍느거 깜빡해서,,ㅋㅋㅋㅋㅋㅋ 좀 비어있지만, 다 익었으니 념념 해준당 쌈장도 푹 찍어주고, 쌈장에 있는 파도 얹어서 뇸뇸~~ㅠㅠ 아 존맛탱 진짜.. 이 집 혹시 잃어버린 딸 있지않을까,..

[영양제 추천] 야근이 잦은 만성피로 직장인들을 위한 영양제, 임팩타민 프리미엄 싸게 파는곳

갓움은 요즘 잦은 야근으로 인해 온 몸이 축축 처지고, 아무리 자도자도 피곤한 만성피로에 시달리고있다ㅠㅠ 요즘 블로그에 글 올리는게 뜸해진 이유중 하나,, 인터넷에 검색 후 퇴근하고 바로 약국으로 달려갔다!! 짠~ 인터넷에는 보통 5만원이라던데, 내가 산 약국은 한박스는 4만5천원, 두박스하면 8만5천원까지 해준다했다! 2박스 사는게 훨 이득이지만 일단 한박스 먹어보고 효과 좋으면 더 구매하려고 한박스만 구입~! 여기서 구매했습니다~! 한박스에 총 60정씩! 2통이 들어있당 효과와 특장점 등등,, 써있다! 통은 이렇게 생겼고~ 알약은 이렇게 생겼다! 딱히 특별한 맛은 없고 향은 조금 있다! 좋진않음ㅎ 지금 먹은지 대충 일주일정도 된것같은데! 일단 영양제를 먹고나면 첫 소변은 무조건 어어어엄청 노오란 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