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일기/게임일기

[로스트아크/스포많음] 로스트아크 만렙찍기까지 6일걸린 후기(끝)

하롱 2021. 3. 12. 13:47

※스포가 매우 많습니다!※

※공략이나 정보는 없습니다!ㅋㅋ※

 

생각보다.. 글이 길어진다..

 

줄이고 줄이긴 한건데.. ㅋㅋㅋㅋ 그나마 스토리 하나하나 다 안 쓰고 내 맘대로 얼레벌레 쓰는거라

 

이정도로 줄여지는거겠지.. 

 

마을이름 기억 안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중국풍 섬..  비무제 신청하라해서함.. 네..

 

무시는 안 했는데요 언니,,

도대체 머리가 왜 그래요...?

 

수고하셨슴다~~~

 

비무제에 이겨도 짐옮기는 퀘는 해야한다..

 

여기서도 짐옮기는 내 캐릭터,, 화이티;ㅇ

 

 

퀘하고 지나가는데ㅠㅠ 아니!! ㅠ 애기가 길을 잃었다ㅠㅠ 

애기야ㅠㅠ 내가 집 찾아줄게ㅠㅠㅠ 

 

고양이 안 잃어버리게 관리 좀 잘 하세요 ㅡㅡ

 

그렇게 또 다음 비무제 차례라고 해서 갔는데..

 

 

? 이거 맞아?  저 아저씨 국자들고있는거 맞아?

 

저걸로 나 때릴려는거 맞아...?

 

수고하셨슴다~ 근데 저 K하트 뭐냑오..

 

 

더 그지같은 모자를 얻었다.. 그리고 뒤늦게 알게된건데

 

캐릭터 정보창에 들어가면 저런 모자같은거 숨기기 할 수 있었음ㅋㅋㅋㅋㅋㅋ

 

글고 마을에 강아지가 누워서 자고있길래 아구 귀여워~ 하고 보니 시체였다ㅠ

 

으엥

 

미니던전인데 이쁘다! 귀신나오는거 빼고&&

 

레벨업하고 얻은 옷.

 

건슬링어는 입을수록 강해지는듯!

 

그리고 또 비무제하러..

 

구미호요..? 언니 옷은 왜 그래요,,

 

별로 놀라운 결과는 아닌데요..

 

곧바로 한손도 이기고~~

 

 호도이도 이겼슴다.

 

여기 호도이는 말랐구만

 

중간에 다시 퀘받으러 왔는데 나 한국인인거 어떻게 딱 알아채고 사진찍어달라고 요청하는 할배

으악!!!! 놀랐잖아요 아저씨!!

 

근데 저 할배는 귀신이 찍혔다며 겁나 좋아한다...

 

대충 퀘 끝내고 던전왔는데 쟤가 나보고 벌레라고함 ㅡㅡ 너무행

 

내가 머리는 안 감지만 지저분하진ㄴ 않다고!

 

마상.. 나한테 발려놓고..

 

다시 비무제를 하러 가운데로 이동하였다,

 

고마우면 좀 살살 해주이소

 

수고하셨슴다~

 

새천년체조하니? 요즘애들은 새천년체조 알려나..

 

저 지금 그림한테 혼나는중인데 이거 맞아요?

 

왜 도채에 처녀귀신이 날 기다리고 있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비무제하러 가운데로 ㄱㄱ

 

 

갑자기 날아오르라 주작이여가 되었는데 이거 맞아요? ;;

여튼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두명만 남았는데 딱봐도 쌉고인물처럼 생겨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다시 퀘 받으러 이동하는데

 

 

뷰가 이쁘다~ 뭔가 열심히 퀘를 했던것같은데 스샷이 중간에없다.

 

내가 그렇지 모 ㅇㅅㅇ

 

다시 비무제하러 이동하였다. 막판남음

 

아니 얘는 ㅋㅋㅋㅋㅋ 자꾸 다른 몹을 소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기꾼아!!

여튼 도장깨기 성공~~

다 이기고 포박하러 오시면 어 떡 하 냐 구 요

 

아만같은 사람 ㅜㅜ

 

농수가 재밌다고 했었던 던전..

 

자꾸 몹을 소환하는데 하얀색 검정색뿐이라 잘 안보여서 힘들었다..

 

심지어 내 펫도 하얀색이라 착각함 ㅠㅋㅋㅋ

 

또 또

 

이놈의 던전보스들은.. 다 죽여가면 저런 핑계대면서 도망간다

 

 

여튼 이기고 돌아온 나.

 

화려하게 나를 맞이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항~~!

 

관종은 즐거워용

 

화려하다 화려해~~ 

 

이 대륙에서의 퀘를 다 끝내고 다음 대륙으로 이동을 위해 배를타고 간다.

 

어? 앞이 안 보여요...

 

얼레벌레 운전해서 도착한 다름 대륙

약간 칙칙한 사펑느낌이당!

 

과학이 많이 발달한것이 컨셉인듯한 대륙

 

밀거래자로 변장하여 오늘도 염탐을 시도한다 ㅋㅋ

 

사실 여기 대륙 퀘하는데 넘 지루하고 슬슬 질려서 .. 스샷이 별로 없음

멈누쓰가와서 퀘하는거 도와주시는데 광장에서 엄청난분을 만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춤추시는데 너무 웃겨서 급하게 멈누쓰 불러서 같이 춤췄음ㅋㅋㅋ

 

멈누쓰가 사진찍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그 방법으로 스샷도 찍었다 ㅋㅋㅋㅋ

 

멈누쓰와 함께 갑분던전

 

이거 ㅋㅋㅋㅋㅋ 멈누쓰랑 호오옥홓곻고옥!!! 하면서 탐ㅋㅋㅋ

로봇타고 다 쓸어버림.. 저거 짱이다

중2병 쎄게걸린 마리랑 첫만남

 

쯧..

 

일어나 멈누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던전 끝나고 연설하는... 이름이 뭐였지?

 

멈누는 다른걸하러 떠나고 혼자 다른 던전으로 들어갔다.

 

원래 길이없는데 저길로 캐릭터가가면 반짝거리는 길이 생김 훠우~

 

보스전,.,

 

쌍둥이인데 얘들도 중2병 개오짐..

 

여기 애들은 도대체 중2병이 왜이렇게 쎄?

 

근데 쟤들은 중2가 맞긴함? 성인같은데.. 정신채리라

얘들도 뒤지기 직전에 ㅌㅌ함

 

그러고 던전입구에있는 npc에게 말을 걸라고하길래 탈출의 연주를 했는데..

 

던전 중간에 ㅌㅌ한걸로 판정되어서,.. 쿠ㅔ가 안 깨졌다,,

 

디코로 소리지르고 광광거리니 다른거하던 농수랑 파란쓰가 캐리해주러 달려왔다

 

어서와^^

파란쓰는 힐주고 농쓰는 딜주고 나는 그냥 직진만 함ㅋㅋㅋ

 

그러케 이 던전도 끝나고 막던전 하러 혼자 달려감

 

농수의 혼수아래 열심히 막보스도 끝!

 

 

 

또 연설하고..

 

드디어 50이 되었다!

 

스토리만렙이 50으로 알고있었ㄴ븐데..

 

스토리가 계속 진행되네요? 보니 아크도 총 7개 모아야하는데 이제 3개 모아짐..

 

하지만,, 나는 50이 만렙인줄 알고 50까지 달려왔고.. 더 이상은 귀찮아서 못하겠음 ㅋㅋㅋㅋ

 

17일에 건슬링어 2주년 아바타 풀리니,. 그때까지 뻐겨볼까 생각중인데ㅣ... 만렙후기는 여기까지만 포스팅 할것같다.,

 

그래도 RPG이런거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도 로아는 무척 재미있음

 

하루종일 로아만 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소액이지만 처음으로 알피지에 현질도 해보고 ㅋㅋ

 

종종 사람들이랑 던전 뛰는건 할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