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일기/게임일기

[로스트아크/스포많음] 로스트아크 만렙찍기까지 6일걸린 후기(2)

하롱 2021. 3. 11. 15:10

※스포가 매우 많습니다!※

※공략이나 정보는 없습니다!ㅋㅋ※

 

옷이 나름 이뻐졌다.

 

그래도 다른 직업들에 비해서 화려하지않은.. 화려한거 좋아하는 나에겐 너무 무난한 복장.. ㅠ 끙끙..

 

재수없는 캘리포니아걸의 화이팅^^!!

실리안 오빠에게 연주도 들려준다. 정말 별걸 다 함 ㅋㅋㅋ

 

컷신 멋지다.

 

와 언니 존1나 이뻐요;;;;;; 왜 악마에게 영혼을 파는지 알것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퀘스트가.. 저렇게 몹으로 변신해서 몹들을 염탐하는거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유저가 날 보고 몹인줄 알고 신나게 두드려 패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비인척하고 들어가서 얼레벌레 기도하는 나 자신... 

 

흑마타고있는 내 캐릭터가 너무 섹ㅅ1해서 스샷찍음

 

군대를 이끌고 전쟁터로 나가는 내 캐릭터.. 너무 멋있어.. 반할것같아.. 우움뫄쪽♥

 

그리고 저 말.. 존나 쎔;; 갖고싶다.. 너란 말...

 

재수없는 아만이랑 뒤에 이쁜언니

흑화한 아만 ㅋㅋ 엄청 쎔...

실리안오빠.. 키가 왜케 작아보여,,? 기분탓이지..?

근데 데빌아만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찌찌 너무 큰거아님...?

 

저놈도 안 하는 브라자를 내가 왜 해야해...?

 

악마에게 가는것을 선택한 아만.

 

거기서도 나한테 하는것처럼하면 뒤지게 쳐맞을텐데..

 

실리안이랑 나

 

걍 이뻐서..

 

 

아만을 향한 짝사랑이 실패한 실리안의 뒷퉁수

 

이거 ㅋㅋ 실리안 잘생겼다고 찍어서 보내주려고 스샷찍은건데 ㅋㅋ

 

내가 겁나 째려보는것처럼 찍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의기사가 되니 이렇게 VIP석도 안내해준다..

 

근데.,, VIP석이 아니라 왕따석같은데... 뭐.. 사회적거리두기 그런건가..?

 

나보다 머리가 큰 고양이지만 너무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