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일기/맛집탐방기

[대전 문지동] 인테리어가 멋진 문지동의 카페픽

하롱 2021. 6. 3. 20:48

고기를 먹은 후 수경쓰의 차를 타고 미경쓰가 선택한 카페픽으로 이동하였다!

 

점심시간대에 방문하니 매우 한적하고 좋았다.

 

짜좐~ 오늘도 내 포스팅 사진은... 미경작가님의 사진 ㅎㅅㅎ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하고 이쁘다!!

 

아쉽게도 메뉴판은 찍지 못했다...

 

위 사진들도 내가 찍은 사진은 하나도 없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에이드 ~ 그리고 스모어 !

 

스모어 첨 먹어봐서 어떻게 먹는지 몰랐다..... 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산미 없고 고소하니 괜찮았다! 스모어도 짱 맛있었음.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것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