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일기/게임일기

[로스트아크/스포많음] 로스트아크 만렙찍기까지 6일걸린 후기(1)

하롱 2021. 3. 11. 02:52

https://lostark.game.onstove.com

 

 

새봄맞이 감사 FESTA!

로스트아크의 새봄맞이 축제에 모험가님을 초대합니다.

lostark.game.onstove.com

 

 

※스포가 매우 많습니다!※

※공략이나 정보는 없습니다!ㅋㅋ※

 

 

 

요즘 할 게임도 없고.. 심심하던 찰나에 메난민들이 로아로 넘어간다는 소식을 듣고 나도 찍먹해보려고 했다가~~~ 만렙까지 찍어부려따

 

ㅋㅋㅋ매일 "흥~ 로아 지루해~~" 하면서 하루종일 로아만 했다능..

 

 

 

예쁜 내 캐릭터.. ㅠ0ㅠ .. 언니 이뻐요~~! 멋지고 이쁜 직업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건슬링어로 시작!

 

처음에 프롤로그가 있다는데.. 나는 스킵한 기억이 없는데 스킵이 되어서 레벨10으로 시작함;;

 

덕분에 토끼머리띠 못 받았다.. 모자쓰면 못생겨져서 모자 안 쓰고 플레이함; ㅎ

 

이벤트로 무지개모코코 옷을 얻었다.

 

재수없는 아만새ㄲ...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화이팅모션.. ㅋㅋㅋㅋㅋㅋㅋㅋ 캘리포니아걸이냐고..

 

약간.. 항상 혼자 쌉노답적일정도로 긍정적이고 악의는 없지만 눈치없고 재수없는 친구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나이뻐,,, 사실 게임후기라기보다는.. 헛소리나 마찬가지라서.. 내 블로그에는 게임공략이나 자세한 스토리 이야기는 없습니다..

 

 

 

멈누쓰랑 ㅋㅋㅋ 이벤트로 받은 버블타고있는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우리 잘생긴 실리안오빠 대관식♥

 

절 대 폐 하 길 만 걸 어

 

 

 

응 오빠 알겟서 ^^

 

 

 

ㅋㅋㅋㅋㅋㅋㅋ농수랑 멈누쓰랑 나랑.. 셋이서 열심히 춤추는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보기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모코코네비 멈누쓰를 따라서 던전 맵에도 없는 길을 뚫고 들어가서 모코콬모코콬!!!!! 하고옴

 

 

 

멈누쓰가 여기서 스샷찍으면 이쁘다고 하길래 셋이 쪼르르 서봤음 ㅋㅋㅋ 짱예뻐ㅠㅠ 라게이단톡 프사로 해놨다.

 

이 날 고인물 농수랑 멈누쓰의 캐리를 받았는데.. 몹들이 스치기만해도 살살 녹음ㅋㅋ

 

 

 

놀이공원 홀수로 가면 외로운 이유..

 

 

 

이 컷신에서 너무 멋있어서 .. 졸라 멋있다 !!!! 하고 소리지름ㅋㅋ 나 이런거 좋아하네 ㅎ

 

 

 

어...? 기둥 모양이...? ㅎ..?

 

 

 

울 실리안오빠ㅠㅠㅠ 아니 근데 이 장면 겁나 멋있어서 감탄함.... 제작진의 피가 갈려있는것이 느껴졌다..

 

 

잘생겼으니까 그냥 보시라고..

 

왕의 기사가 되었다.

 

그동안 내가 몹 다 잡고 보스 다 잡아가면 아만이 뒤늦게 와서 한 번 때리고 지가 다 한척하고..

 

궂은일은 그동안 내가 다 하는데도 마을 사람들은 아만만 찬양하고 그래서 졸라 서운했는뎅 ㅎ

 

왕의기사가 되니 이제야 마을 사람들이 나를 찬양해준다 ㅋㅋㅋㅋ 후.. 아만 재섭서 퉤

 

그리고.. 건슬링어 옷 이쁜것 좀 많이 내주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