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2 3

심즈4 최대 50% 세일하는거 알고 게임하십니까ㅏ!!!!

지금 심즈 오리지널에서 2월 8일까지 최대 50퍼까지 할인을 해주고있어요! 저는 평소에도 심즈를 즐겨하는 편입니다! 빨래팩과 빈티지팩은 세일에서 제외되었네요! 다음 세일을 노리고 저는 펫츠와 외식하기 좋은날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ㅎㅎ 간단하게 추천하자면 겟 투 워크 추천드릴게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간단하게 심즈 리뷰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사이트 주소는 요 밑에! https://www.origin.com/kor/ko-kr/store/deals/simssale

[아이코스] 한달 반 정도 사용후기

나는 흡연자다. (이거 쓰는 현재 뒤에 엄마있어서 쫄린다) 나와 같은 흡연자던 이사님이 손녀가 태어나면서 금연을 해버리셨다,,두둥,, 덕분에 사무실에서 담배냄새를 폴폴 풍기는 자는 나 뿐이였는데, 옆자리 직원분은 비흡연자인데다가 후각에 예민하셔서 항상 미안했었다. 그래도 평소에는 담배피고 바람쐬면서 냄새 좀 빼고 들어왔지만 이번 겨울은 유독 너무 추워서ㅠㅠ 도저히 냄새를 빼는게 힘들었다.. 그러던중 아는 오빠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아이코스를 구매했다!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하면 할인쿠폰을 주기 때문에 9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난 쿠폰을 발급받아 오프에서 구매했다! 참고로 온라인 구매는 안 된다. 난 화이트로 구매! 아이코스는 한번 사용시 총 14모금 혹은 6분 사용가능하다! 피다가 진동이 ..

혓바늘,잇몸상처, 구내염, 입안이 헐었을땐 [페리덱스]

요즘 깜빡하고 영양제도 잘 안 챙겨먹고.. 늦게자고ㅠㅠ 다이어트한다고 부실하게 먹고 (정말일까) 생리도 다가오니 몸이 면역력없다고 소리를 지르는것 같더니.. 결국 혀 밑에 입병이 났다ㅠㅠ (극혐일수 있으니 작게,, 그리고 모자이크,,) 따흐흑,, 급하게 영양제도 먹고 했지만 영양제는 치료가 아닌 예방차원이다 보니,, 효과는 없고 자꾸 혀로 건들여서 더 커짐!! ㅠㅠ꺄아아악ㅎㄱ ㅠㅠㅠ 결국 약국가서 페리덱스를 사왔다. 예전에는 알보칠을 발랐지만 이건 완전 셀프고문 ㅠㅠ 집 근처 약국에서 샀다! 가격은 3500원 페리덱스는 녹십자에서 만들었다. 설명서,, 를 찍었으나 흔들렸넹 ㅎ.. 사용법은 면봉에 연고를 적당히 발라 환부에 발라준다! 연고를 너무 적게 바르면 면봉이 환부에 자극을 주어 매우 아프니 조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