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일기/뷰티

[대전 월평동] 맘편하게 브라질리언 받을 수 있는 '제이니샵' 방문기!

하롱 2021. 3. 19. 20:35


저번에 방문했던 제이니샵이 가격도 착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재방문을 하였다.

3월 이벤트로 우정브라질리언을 하면 9만원이라길래 개이득!! 을 외치며 4명이서 예약을 했다 ㅋㅋ

생각해보니 우정브라질리언을 ㅋㅋㅋ 전직장동료 4명이서 ㅋㅋㅋ 아침부터 ㅋㅋㅋ

샵언니가 친구사이냐길래 전직장동료들이라고 하니 엄청 놀라셨다 ㅋㅋㅋㅋ


왁싱말고도 피부관리도 있다! 회원권을 끊으면 좀 더 저렴하게 가능하다.

우리도 다음에 리터치 올때는 5만원씩 걷어서 회원권 끊기로 했당ㅋㅋㅋ


가게 내부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 옆에는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구비되어있다.

동시시술이 최대 2명까지 되어서 먼저 온 두명이 들어갔고 늦게 온 언니와 나는 대기하며 언니의 긴장감을 풀어주었다 ㅋㅋ

안아파안ㄴ아파~~ 걱정마~~(내기준ㅎ)



시술실은 각 1명씩 들어갈 수 있게 만들어져있다.

우리는 오전에 가서 그런지 샤워하실거냐고 안 물어보시던데 저번에 오후에 갔을때는 물어보셨다!

샤워가 필요하신분들은 따로 말하면 되실듯~

벗은 옷은 옆 수납장에 넣어놓고 누워서 기다리면 노크와 함께 쌤이 들어오신당

근데ㅜㅜ 저번에는 한번에 확 뜯어주셔서 안 아팠는데.. 이번에는 힘이 좀 빠지셨는지 중간에 멈췄다가 다시 뜯으셔서 좀 더 아팠다ㅠㅠ



시술받는데는 한 20분정도~ 걸리는것 같은데 개인마다 체모타입이 다르다보니 좀 더 오래걸릴수도있음!

저 치마가 시술받을때 입는 치마인데 오늘 내 니트랑 잘 어울려서 ㅋㅋㅋ 저거 입고 집가고싶었다 ㅋㅋㅋ

시술받고나면 T존 케어팩도 주시는데 첫날에 팩하고~ 3일째까지는 팩 들어있는 봉투안에 남아있는 에센스를 발라주면 된다!

아니면 알로에수딩젤 구매해서 발라도 됨~

다들 각자의 고통을 호소하며 어기적어기적 나와서 밥먹으러 갔다 ㅋㅋㅋ

덕분에 새로운 경험을 한다며 주기적으로 또 뽑아야겠다고했당! 털뽑으러 가는길이 이제 외롭지않아서 정말 다행이야!

 

 

대전 서구 계룡로264번길 38-5 2층 제이니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