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일기/뷰티

[대전 삼성동] 삼성동 네일맛집 '네일 드 블랑'

하롱 2021. 3. 16. 10:52

 

 

네일아트를 무척 좋아해서 학생때도 셀프로 종종 하다가 취업을 한 후로는 꾸준히 네일샵을 다니고있다.

 

여러 네일아트샵을 돌아다니다가 한곳에 정착하였었는데 이번에 다시 네일드블랑으로 정착했다!

 

사실 아는 동생 네일샵인것도 있지만 아무래도 내돈주고 네일받는거고 그러다보니

 

실력이 안 좋으면 정착을 안 했을텐데 실력도 좋고 매우 꼼꼼하게 잘 해주어서 유지력이 장난아니게 좋다!

 

네일아트가 손톱끝에까지 가도 벗겨짐이 하나도 없는,,

 

 

 

삼성동 자이아파트 후문쪽에보면 있는 네일샵!

 

초보 블로거라 사진찍는걸 종종 깜빡해서.. 내부 사진이나 이런거는 아무것도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도 매우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

 

 

 

 

오늘 내가 한 네일! 반대쪽은 쌈무그린색으로 했다 ㅎㅎ

 

몇개월만에 짧은 손톱을 했더니 적응이 안 되지만 ㅋㅋ 역시 저런 메추리알은 짧은 손톱에다가 해야지 귀엽다ㅠㅠ

 

너무 구이ㅕ워ㅠㅠ 하루종일 손톱만 보고있음ㅋㅋㅋ

 

저 아트는 이번달아트로 현금가 45000원으로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

 

 

 

 

 

 

사장님 명함~~

 

젊은 사장님이라 트렌드도 잘 알고 매우매우 친절함!

 

예약하실때는 전화 혹은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예약이 가능합니당!

 

 

www.instagram.com/nail_de_blanc__/


네일드블랑
대전 동구 태전로104번길 53 1층
http://naver.me/FyexsCEG

 

네일드블랑 : 네이버

방문자리뷰 9 · ★4.89 · 매일 10:00 - 22:0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