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오늘 고깃집을 포스팅해놓고 또 고깃집을 포스팅하네요...ㅋㅋㅋ

 

이전에 올린건 예전에 갔던곳이라,,

 

포스팅을 하면서 삼겹살이 또 먹고싶어져서

 

퇴근 후 친구와 함께 고기를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짠! 원래 가려던 고기집이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ㅠㅠ

 

어딜가야하나 혼돈이 오던 중,,

 

민쨩이 신세카이에 가자고하여서 방문했어요!

 

지나가면서 몇번 봤지만 그냥 일본식 주점같은곳이라 생각하고 넘겼는데 고기집이였네요;;

 

민쨩 (=일본어과) 에게 신세카이가 무슨 뜻이냐고 물어보니

 

신세계라는 뜻이기도하고 일본에 신세카이라는 거리가 있는데 저 식당 분위기와 비슷하다고 하네요!

 

 

수전증 땜에;; 사진이 흔들렸네요..

 

저희는 신세카이 돈니꾸 스페셜 SET 를 시켰습니다!

 

고기빼고 모든 메뉴가 무한리필입니다!!!! 우왕!!!

 

 

각자 앞에 나오는 기본셋팅입니다!

 

정갈하고 소스도 많아서 좋네요!

 

친구야 콜라도 찍어.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소스가 맛있습니다!

 

 

혹시라도 반찬 드시다가 모자르시면 뒤에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앗, 고기..)

 

 

가게가 자리마다 저렇게 천막같이 가려져 있어서 혼밥도 가능할듯 싶습니다!!

 

갓움도 삼겹살이 땡길때 여기서 혼밥해야겠네요 ㅎㅎ

 

 

고기가 등장했습니다!

 

 

화로가 나오기 전 알밥이 먼저 나왔네용!

 

좀 밍밍했습니다 ㅎ

 

 

라면! 진짜 맛있었어요ㅠㅠㅠ꼬들꼬들하니 념념,,

 

하나 더 먹고 싶었지만 고기를 위해 참기룽~~!

 

 

드디어 화로가 나왔네요!

 

판이 얆아서 고기가 닿는면이 최소화 되어 정말 완전 직화구이입니다!!

 

갓움은 직화구이를 정말정말 사랑해요ㅜㅠㅠ 불맛 최고여ㅜㅜ

 

(지옥으로 빠져버린 민쨩의 마늘,, 안뇽,)

가브리살부터 올려줍니당ㅎㅎ 갠적으로 가브리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소스와 쌈장, 파절이를 얹어서 쌈을 싸줍니다~~

 

불맛이 나서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흑흑

 

 

스테이크 소스에도 찍어서 먹어줍니다! 제일 맛있어요!

 

가브리살 8점을 다 먹고 삼겹살을 구워줍니다~

 

도톰~하니 맛있겠네용 ㅎㅎ

 

 

오잉,, 오늘 무슨 날인가봐요! 닭가슴살을 서비스로 받았어요!!

 

갸악 개이득~~~~~~~~~~~~~~!!

 

 

삼겹살도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네용ㅎㅎ

 

 

서비스로 받은 닭가슴살도 구워줍니다!

 

소금이나 스페셜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용

 

 

마무리로 항정살도 구워줄게요!

 

슬슬 불이 약해지는중 ㅠㅠㅋㅋㅋㅋ

 

항정살은 좀 노린내가 나네요...

 

개인적으로 가브리살이 정말정말! 맛있습니다ㅠㅠ 진짜 짱이에요,,

 

일단 인테리어도 이뻐서 데이트장소로도 적!극! 추천입니다 ㅎㅎ

 

민쨩 알려줘서 고마옷~!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중구 은행동 55-3 | 신세카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하롱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잡식성삐삐 2018.02.02 10: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사진 잘 찍으셨네요! ㅎㅎㅎ 넘 군침 도는 것 ㅠㅠ 놀러가면 나두 사주남?ㅋ 넝~담ㅋ



갓움의 다이어트 전 최후의 만찬,, 을 위하여 (구라임)


언니와 오빠가 모였다,,


졸ㄹㄹㄹㄹ라 맛있는 고기가 먹고싶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열심히 서치를 해본 결과! 둔산동의 대관령축산이 맛있다고하여 방문~!


미세먼지도 실컷 먹었으니 돼지기름으로 내려 보내야짛ㅎㅎㅎㅎㅎ



1층 정육점에서 맘에 드는 고기를 사서 위로 올라오면 된다!!



삼겹살 800g 과 가브리살, 항정살 각각 200g씩 구매!


이렇게해서 겨우 32000원 나왔다,,호엫,,,



위로 올라가면 인당 3000원씩 차림상을 주문해야한ㄷㅏ!



드디어 굽굽,,!! 반찬도 선지해장국, 돌돌말아놓은 돼지껍데기 등등


알차게 잘 나왔다!




어서 빨리 구워라!!!





헠헠 디스 삼겹살 후스 삼겹살








드디어 익어서 한입 념념 ㅠㅠ




진짜 맛있다!!! ㅠㅠ이 가격에 나올수없는 맛 ㅠㅠ




정말 맛있을때만 나오는


맛있으니까 한장 더...ㅎ


ㅋㅋㅋㅋㅋㅋㅋ


차가 없는 우리가 가기엔 좀 교통편이 힘들었지만 ㅠ


만약 자차가 있다면 진짜 자주 갔을것같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중구 문화동 311-12 | 대관령축산정육식당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하롱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당당 2018.02.01 16: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있겠네용 ㅎㅎ
    근데 고기가 좀 얇은것같아요 ㅜ